정경옥웨딩

단 하나뿐인 소중한 순간을 위해, 정경옥웨딩

두근거리는 웨딩데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정경옥웨딩을 주목하자. 품격있는 드레스가 당신의 우아함을 완성해줄 것이다.



30여 년간 세계를 무대로 우리나라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는 정경옥웨딩. ‘한국 여성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 제작’이라는 모토 아래 신부들의 다양한 개성과 장점을 살린 드레스를 제공하고 있다. 클래식하지만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으로 실제 드레스를 입었던 신부들에게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늘 흐트러짐 없는 모습만큼이나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이 100% 만족하는 드레스를 제공하고 싶다는 정경옥 대표는 작품의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정성을 쏟는다. 그런 그녀의 모습을 마주하니 국내 최고라는 수식어는 과언이 아니었다.

수입드레스를 동경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정 대표는 우리나라 브랜드에서도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할 수 있음을 증명하고자 해외를 돌아다니며 레이스와 원단 소재, 드레스 디자인을 관심 있게 지켜봤다.



그런 노력과 감각이 결실을 맺은 걸까. 한국의 미를 접목하여 디자인한 정경옥웨딩의 드레스는 일본, 중국, 유럽, 미국 등에 수출되며 세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높은 명성과 꾸준한 인기에도 한결같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만나는 정 대표는 “드레스만큼 중요한 것이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매장의 직원들은 웃음 가득한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는 것이 몸에 배었어요.

정성스러운 서비스뿐만 아니라 국내·외를 아우르는 폭넓은 상담으로 신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알맞은 드레스 제작 및 렌털은 물론 완벽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말한다.

자부심 넘치는 정 대표의 표정에서 드레스에 대한 사랑과 진정한 고객 사랑을 느꼈다.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전문성을 가진 젊은 후배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힌 정경옥 대표에게서 사업만이 아닌 더 큰 가치가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52길 14 로데오빌딩
문의 02 511 9494


인턴 에디터 최미리 포토그래퍼 이현석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