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는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템퍼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템퍼가 새롭게 문을 연 대구 신세계백화점은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에 버금가는 규모의 초대형 복합 쇼핑 공간이다. 국내 최초 백화점 내에 선보이는 아쿠아리움과 2,200평 규모의 실내외 테마파크, 객석수 600석의 문화홀, 전국구 맛집 브랜드 등 쇼핑, 레저, 문화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KTX와 시내외 버스, 택시 등 6개 교통시설이 통합된 복합환승센터가 갖춰져 주변 지역 주민의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대구경북은 물론 전국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이번 신규 매장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템퍼를 통해 더 나은 수면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다.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이며, 템퍼의 제품은 덴마크의 Dan Foam 공장에서 만들어져 완제품으로만 수입된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료제공 : 템퍼 ( 02-2183-2083 http://kr.tempur.com )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