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에비뉴 SOO AVENUE

20년간 사랑받은 웨딩 스튜디오
수에비뉴 SOO AVENUE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하는 웨딩 촬영. 평생 사진을 간직하며 그 행복한 순간을 자주 떠올리고 싶기 마련이다.

그만큼 웨딩 촬영은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에게 중요한 것 중 하나. 수에비뉴 스튜디오는 뛰어난 사진 콘셉트와 여류 작가인 나희수 대표의 섬세한 감각으로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많은 신랑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둘만의 행복한 순간을 오래도록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기고 싶다면 전통을 자랑하는 수에비뉴 스튜디오를 눈여겨보자.



역사와 전통이 있는 수에비뉴 스튜디오

감각적인 취향의 신랑신부가 늘어나면서 웨딩 사진 트렌드 역시 빠르게 바뀌고 있다. 그런 만큼 웨딩 스튜디오 선택 또한 까다롭기 마련. 이러한 현실 속에서 웨딩 스튜디오가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 중심에서 수에비뉴 스튜디오는 1998년 수스튜디오를 시작으로 수에비뉴 스튜디오로 상호를 바꾼 20년 동안 다양하고 특별한 웨딩 사진으로 신랑신부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수에비뉴 스튜디오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비결은 무엇일까?



첫째는 다양한 신랑신부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콘셉트의 웨딩 사진을 시도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둘째는 여류 작가로서 신부와 같은 여자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특별함을 꼽을 수 있다. 로맨틱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신랑신부의 웨딩 촬영부터 본식, 데이트 스냅사진, 럭셔리 리미티드 앨범까지 수에비뉴의 포토 스토리를 소개한다.




Story 1 반짝이는 루비처럼 고급스럽게, 2017 웨딩 촬영
로맨틱한 플라워 배경, 웅장한 계단 신, 클래식한 분위기 연출 등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되어 신랑신부의 만족도를 높였다.




Story 2 해피 웨딩데이, 행복한 순간을 담은 본식 스냅 로제블랑쉬
빤한 본식 스냅이 아닌 섬세한 구도와 감각으로 둘만의 본식 스냅을 완성한다.




Story 3 요트에서 둘만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럭셔리 리미티드 앨범
42피트 럭셔리 요트에서 촬영한 웨딩 화보로 특별한 앨범을 선사한다.




Story 4 자연 속에서 내추럴한 야외 웨딩 촬영
도산공원, 청담공원 등 자연 속에서 내추럴한 모습으로 촬영하는 야외 웨딩 신.




Story 5 신랑신부의 평소 모습을 담은 데이트 스냅
신랑신부의 일상 속 데이트 모습을 로맨틱하게 담아낸다.



에디터 김미소
자료제공 수에비뉴스튜디오(02 544 2624)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