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

일생일대 가장 빛나는 웨딩의 순간, 신혼부부의 로망을 완벽하게 충족시킬 아이템이 있다. 혼수 이불로 각광받는 크라운 구스가 ‘CROWN GOOSE PARTY-Luxury Wedding’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웨딩 트렌드를 제안했다.



특별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파티

구스다운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CROWN GOOSE PARTY’가 올 시즌에도 어김없이 진행되었다. 여의도 콘래드호텔 펜트하우스에서 열린 이번 파티의 콘셉트는 ‘Luxury Wedding’으로, 구스다운 하나에도 특별함을 추구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자리였다.

덴마크, 독일에서 초대된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의 크라운구스 브랜드 소개 오프닝으로 파티가 시작되었다.

“중세 유럽의 귀족들이 사랑하던 명품 구스다운 이불 솜은 시간이 흘러 모든 신혼부부가 갖고 싶어 하는 침구가 되었어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더 나은 구스다운을 선보이려는 ‘크라운구스’의 노력은 이어지고 있죠.”

이어 해외에서 초대된 글로벌 디자이너팀이 크라운구스의 디자인 철학을 소개했다. “크라운구스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네이비블루는 성공과 권위를 의미해요. 또한 화이트는 초월성과 투명함을 담고 있죠. 신혼부부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침구와 다름없어요.” 이쯤 되면 크라운구스만의 특별함이 궁금해진다.



“크라운구스의 침구는 폴란드산 거위 털을 사용해요. 솜털 함유량이 많고, 표기된 필 파워가 높을수록 고급 구스다운 이불에 속하는데 신혼 이불을 고를 땐 무엇보다 구스다운의 비율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죠. 크라운구스는 100% 구스다운이라 더욱 가볍고 포근한 것이 특징이에요.”

특히 이번 크라운구스 파티는 최근 신혼부부가 주목하는 웨딩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했다. 주얼리 브랜드 ‘코이누르’와 공간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와일드플라워린넨 코리아’가 함께한 것.

파티에 참석한 신혼부부들은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웨딩 스타일링을 담당한 ‘와일드플라워린넨 코리아’가 준비한 고품격 플라워 파티 공간에서 코이누르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예물을 직접 착용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신혼부부가 직접 프라이빗 하게 구스다운이불, 매트리스 구스토퍼, 커버세트 쇼핑을 즐길 수 있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구스토퍼 등 자세한 크라운구스 침구 관련 소개와 함께 신혼 침실 스타일링 팁까지 얻어가는 즐거운 분위기가 파티 내내 이어졌다.



혼수 이불을 위한 가치 있는 선택, 신혼의 포근한 꿈이 시작되는 구스다운 이불 솜, 어떻게 골라야 할까?
크라운구스가 소개하는 신혼 구스다운 선택법

CHECK 1 필파워

복원력이라 불리는 필파워가 구스다운 선택의 핵심이다. 평균 구스다운 제품은 600FP 이상을 보이고, 850FP를 넘어야 최고급 구스다운으로 분류된다. 크라운구스의 구스다운은 폴란드산 솜털 100%는 물론 필파워가 875FP이기 때문에 시중에서 가장 높은 복원력을 자랑한다.

CHECK 2 침구 원단

피부에 닿는 침구의 원단은 꼼꼼히 살펴야 한다. 매장을 방문해 직접 감촉을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다. 크라운구스는 원단을 만드는 목화의 원산지까지 선별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진다. 구스다운의 일부가 침구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다운프루프 처리해 더욱 안심이다.

CHECK 3 커버 디자인

신혼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침구는 내추럴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스타일링 된다. 크라운구스의 디자인팀은 모던한 무드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보더라인’을 추천한다. 또한 헴스티치나 자수가 있는 라인을 선택하면 클래식하면서 차갑지 않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크라운구스가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구스다운

원사가 가는 순면 100수로 제작했기 때문에 침구 자체가 가벼워 구스다운의 포근함을 배가한다. 직사각형 타입의 ‘필로우샴’을 두 겹으로 포개어 스타일링하면 시각적으로도 온도가 높은 따뜻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 필로우샴 화이트 커버 세트 19만 4000원, 100수 클래식컬렉션 침구 세트 43만4000원



위 - 크라운패키지
크라운구스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크라운패키지 아이템. 겨울용 이불 솜, 베개 두 개, 커버세트, 이중구조 매트리스토퍼까지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퀸사이즈 800g 기준 226만원

아래- 웨딩패키지
크라운구스를 찾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 많은 패키지 아이템. 겨울용 이불 솜, 여름용 이불 솜, 구스토퍼와 함께 베개 두 개와 커버 세트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하나로 사계절 침구를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것. 특히 커버세트는 이불커버, 베개커버, 구스토퍼 매트리스시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든든하다. 퀸사이즈 800g 기준 270만6000원


에디터 최연수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