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스포사 웨딩드레스는 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이탈리아와 해외의 웨딩드레스 업계를 이끌어가는 선두 업체 중 하나인 니콜 패션 그룹(Nicole Fashion Group)의 드레스 제작은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다.



<사진 :니콜스포사>

스케치에서 모델 연구, 개인화에 이르기까지 스타일리스트와의 만남을 통해 디자이너가 매니저로서, 워크숍을 주최하고, 회의 및 기타 여러 상황에, 아뜨리에(Ateliers) 및 사무실에서 모든 것을 컨트롤하게 된다.

니콜스포사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풍부하게 꾸며져 관능적이고 정교한 우아함의 주인공으로 변신하며 이탈리아 예술과 디자인을 드레스로 표현한다.

이렇게 제작한 독특한 컬렉션에 웨딩드레스는 절묘하고 우아함에 따라 디자이너의 손끝에서 이탈리아만의 우아함으로 완성된다.



<사진 :니콜스포사>

니콜스포사의 웨딩드레스는 단순히 드레스가 아닌 여성의 아름다운을 표현하여 실루엣을 따라 디자인을 측정해 제작되었으며, 스킨으로 몸에 그려져 있다.

특별한 것을 창조하고, 여자를 위해 연구하고 부가 가치가 있는 독창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탈리아에서 만든 맞춤형 드레스의 가치를 높이며 스케치부터 최종 피팅까지 삶에 어떤 모습이 있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이태리 니콜스포사 한국 총판은 니콜, 졸리스, 컬렉, 아우로라, 로멘스, 알렉산드라 리나우도를 취급하고 있으며 한국인 체형에 적합한 웨딩드레스만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제공 : 니콜스포사(02-547-8010)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