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들이 차면 갖고 싶다. 남자 배우들의 댄디한 스타일링에 한몫하는 워치 셀렉션.



1 하정우 시계

까르띠에의 남성 워치 컬렉션인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의 한국 대표 드라이브 맨으로 배우 하정우가 선정되며 일명 하정우 시계로 불리는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갖춘 세련된 라인의 쿠션형 워치로 남자의 품격을 높인다.

2 하석진 시계

우아함을 강조하는 론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배우 하석진이 론진 본사에 처음으로 한국의 셀러브리티로 초청되며 론진을 대표하는 한국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하석진이 착용한 콘퀘스트 1 /100th 롤랑가로스는 특별 에디션으로 100분의 1초까지 시간 기록이 가능한 독창적인 무브먼트를 갖췄다

3 지성 시계

항공 워치로서 브라이틀링만의 철학을 그대로 반영해 설계된 내비타이머 01은 블랙 다이얼과 레드 크로노그래프 초침, 금장의 B 날개 로고로 남성성이 잘 드러난 제품. 배우 지성과 송중기가 각 드라마에서 착용하며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1 이민호 시계

클래식하고 지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IWC 워치. 각 드라마에서 댄디한 슈트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민호와 고경표의 선택 역시 IWC다. 그들이 착용한 포르투기저 크로노그래프는 우아한 디자인과 적당한 두께의 케이스, 간결한 다이얼로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 김래원 시계

드라마가 종영된 지는 오래지만 배우 김래원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예거 르쿨트르 ‘지오피직 유니버설 타임.’ 블루 그러데이션 래커로 바다의 짙은 컬러가 눈길을 끄는 감각적인 자태는 김래원의 댄디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3 이상윤 시계

최근 종영한 드라마 <귓속말>에서 판사 역을 맡으며 다양한 슈트 패션을 선보인 배우 이상윤이 선택한 시계는 스위스 워치 브랜드 Gc의 케이블 포스. 볼드한 디자인의 블루 컬러 크로노그래프 워치로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4 공유 시계_태그호이어

스틸 소재와 블랙 다이얼이 조화를 이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까레라 칼리버 16 데이데이트 크로노그래프는 드라마 속에서 배우 공유가 예물 시계로 선택한 제품으로 화제가 되었다. 최근에는 타임리프 소재를 다룬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배우 윤시윤과 김민재가 착용하며 드라마 속 중요 요소가 되고 있다. 500만원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