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집행 시 준수사항
· 폭력성/선정성 등과 같이 구체적으로 가이드를 정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검수결과의 편차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상품의 위치 / 크기 / 유형 및 '문제되는 부분이 소재에 어떻게 표현되는 지'에 따라서 검수결과가 다소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 - 고정형 상품의 경우, 일반 CPM상품보다 다소 엄격하게 검수될 수 있음
- - 초기면 상품의 경우, 서브면 상품보다 다소 엄격하게 검수될 수 있음
- - 확장 전의 광고소재가 확장 후의 광고소재보다 다소 엄격하게 검수될 수 있음
- - 정지컷의 광고소재가 동영상 및 Flash 속에서 스쳐 지나가는 한 컷 보다 엄격하게 검수될 수 있음
- - 위와 같이, 상품이 인터넷 이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이 클 경우, 보다 엄격한 기준이 적용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