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리미티트 에디션 “레이싱” 출시
마세라티, 리미티트 에디션 “레이싱” 출시
  • 정인식
  • 승인 2019.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패션 디자인 시계 수입 유통사인 ㈜알마낙(대표이사 홍성균)에서 선보이고 있는 럭셔리 스포츠카 마세라티(MASERATI)시계에서 독보적이고 우월한 브랜드 가치를 상기시키는 트라이덴트(Trident)와 레이싱 본능을 자극하는 컬러가 인상적인 리미티드 에디션, “레이싱”(RACING)을 출시한다.
 

사진 : 마세라티 시계
사진 : 마세라티 시계
사진 : 마세라티
사진 : 마세라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R8871638002는 100m방수 기능과 함께 42mm 라운드 케이스 안의 다이얼에는 세계 유일의 자동차를 의미하는 아라비아 숫자 “1”을 돋보이게 강조하였으며,

Maserati 8CTF 차량과 같은 버건디 컬러의 다이얼, 스포티함을 느낄 수 있는 스트랩, 전설적인 Maserati 8CTF 자동차 심볼이 각인되어 있는 백 케이스등을 통해 감성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이 제품은 1939년 마세라티 레이싱팀의 ‘윌버 쇼’(Wilbur Shaw)가 Maserati 8CTF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경주 대회 중 하나인 ‘인디애나폴리스 500’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1939개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열쇠고리를 시계박스에 함께 구성하여 특별함을 더 했다. 2019년 신상품 레이싱(RACING) 9품목은 5월 중순부터 면세점과 백화점에서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1930년 설립된 이태리 최고의 쥬얼리 및 시계회사인 모렐레토 그룹(Morellato & Sector)은 마세라티(Maserati) 시계 외에도 필립 와치(Philip Watch), 모렐라또(Morellato), 섹터(Sector No Limits), 트루사디(Trussardi), 그리고 훌라(Furla)의 라이선스 시계를 생산 판매하는 패션 디자인 제조업체이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