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럭셔리 휴양지 베딩 마린 컬렉션 출시 ‘눈길’
크라운구스, 럭셔리 휴양지 베딩 마린 컬렉션 출시 ‘눈길’
  • 고현준
  • 승인 2019.06.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새로운 썸머 시즌 기간 한정 컬렉션인 ‘마린 컬렉션(Marin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사진 :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선보인 럭셔리 요트 선시커(Sunseeker) 내 요트 비스포크 디스플레이
사진 :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선보인 럭셔리 요트 선시커(Sunseeker) 내 요트 비스포크 디스플레이

여름 기간 한정으로 출시된 크라운구스의 마린 컬렉션은 발리, 세부 등 최고급 휴양지와 럭셔리 요트,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여름용 베딩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바캉스 시즌 휴양지에서 경험했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럭셔리 요트 브랜드 선시커(Sunseeker) 요트 내에서 초호화 베딩 스타일링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니콜 키드먼, 마이클 더글러스, 존 트래볼타 등 탑 클래스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소유하여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는 선시커는 400억에 달하는 호화 요트를 선보이며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럭셔리 요트 브랜드이다.

무더운 날씨의 휴양지와 럭셔리 요트에서 사용하는 여름 구스다운 이불은 뛰어난 통기성과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으로 여름 휴양지와 고급 리조트 호텔에서 사랑 받는 럭셔리 베딩 아이템이다.

크라운구스 마린 컬렉션은 썸머 시즌 럭셔리 호텔 베딩을 연출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여름 구스이불, 탁월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호텔식 구스베개,

썸머 시즌 새롭게 출시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릴 스프레드&패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촉감으로 사랑 받는 100수 여름이불 커버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마린 컬렉션 구매 시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 플레이스 매트와 두 타월을 증정하는 기간 한정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여름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스페셜 컬렉션인 만큼 크라운구스 마린 컬렉션에 대한 VIP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하며 새롭게 출시된 마린 컬렉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주 고객층인 압구정-청담동 일대의 신혼부부를 비롯해 송파 헬리오시티,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디에이치아너힐즈, 위례 신도시 단지 등,

최고 40억대를 호가하는 대규모 신축 고급 아파트 단지에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신혼부부 등으로 크라운구스의 웨딩 컬렉션을 비롯한 호텔 구스다운침구가 신혼침실 및 고급 아파트 인테리어에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마린 컬렉션과 함께 여름 시즌 럭셔리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크라운구스의 신혼이불, 혼수이불, 호텔침구 등 크라운구스 시그니처 제품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