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스몰' 출시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스몰' 출시
  • 정인식
  • 승인 2019.06.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verso Classic Small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에서 이번 시즌 리베르소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리베르소 클래식 스몰(Reverso Classic Small)’을 출시한다.
 

사진 :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스몰
사진 :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스몰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스몰(Reverso Classic Small)’은 1931년 출시된 이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 리베르소 라인에 블랙 가죽 스트랩과 핑크 골드 케이스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앞면 다이얼은 미닛 트랙과 12개의 직선 블랙 아라비아 숫자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뒷면은 인그레이빙이 가능하여 사랑하는 연인이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예거 르쿨트르는 설립 이래 뛰어난 노하우와 예술적 감각, 세련된 스타일과 섬세한 디자인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예술 작품들을 선보여왔다.

1833 년 창립자 앙트완 르쿨트르로부터 시작된 발명 정신을 충실히 계승하는 매뉴팩쳐의 장인들은 파인워치메이킹의 전통을 잇는 컬렉션을 제작하고 있다.

리베르소와 마스터, 예거 르쿨트르 폴라리스, 랑데부, 애트모스와 같이 수세기를 걸쳐 그랑 메종이 구축해온 풍부한 워치메이킹 유산들은 한계를 뛰어넘는 브랜드의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어준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