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 시계 리얼 리뷰, IWC
예물 시계 리얼 리뷰, IWC
  • 황현선
  • 승인 2019.07.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예물 가운데 신랑신부의 로망이자 쉽사리 고를 수 없는 품목을 꼽으라면 단연 시계라 할 수 있다.

각 브랜드가 내놓은 다양한 예물 시계는 저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품었다. 예물 시계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은 독자들을 위해 에디터가 직접 매장에 방문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커플 시계를 골라봤다.

▷ WHERE? IWC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사진 : IWC. (좌)남성용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우)여성용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37
사진 : IWC. (좌)남성용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 (우)여성용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37

- EDITOR’S PICK
남성용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좌)
여성용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37(우)

클래식하고 지적인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인 럭셔리 시계 브랜드 IWC. IWC에서는 일명 ‘성공한 CEO 시계’라는 별명을 가졌다는 남성용 포르투기저 퍼페추얼 캘린더와 그에 매치할 여성용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문 페이즈 37을 골랐다.

IWC의 화려한 제품 가운데 비교적 간결하고 스마트해 보이는 디자인, 그리고 IWC 고객이 선호하는 문페이즈 제품이다. 남성용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는 실제 달의 주기와 그 오차가 577.5년 동안 단 하루에 지나지 않는 정교함을 자랑한다.

디자인이 수려하고 소장가치가 높은 이 제품은 집안의 역사를 함께하며 대대로 물려줄 수 있는 시계로 적합하다. IWC는 스위스 브랜드이지만 독일 인접지역에 자리해 독일 문화의 강인함과 도전정신을 잘 드러낸다.

가히 CEO들의 선망이라 할 만한 제품으로 신랑의 예물 시계로 딱 어울린다. 매치한 여성용 시계 역시 아름다운 문페이즈를 갖춘 기계식 제품으로 18캐럿 레드골드가 사용되었다.

세팅 다이아몬드가 눈부시게 빛나는 이 제품은 스트랩을 핑크, 레드 등 여섯 컬러 가죽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어 실용성을 자랑한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득하며 드레시한 의상에도, 캐주얼 의상에도 잘 매치돼 활용도가 높다. 리뉴얼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IWC는 널찍하고 편리한 매장 구성과 친절한 서비스 또한 인상적이다.

가격 남성용 4670만원 여성용 4790만원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