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에서 보내는 허니문, 캄보디아 코 롱 아일랜드 '로열 샌즈 리조트'
지상낙원에서 보내는 허니문, 캄보디아 코 롱 아일랜드 '로열 샌즈 리조트'
  • 고현준
  • 승인 2020.03.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YAL SANDS KOH RONG

자연이 숨 쉬는 파라다이스, 동남아의 숨은 보석, 시하노크빌!

아름다운 지상낙원에 위치한 로열 샌즈 리조트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둘만의 여행을 떠나보자.

▷ 고요함 속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해변으로 떠나는 여행
 

사진 : Beachfront Pool Villa
사진 :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Beachfront Pool Villa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사진 : 로열 샌즈 리조트

캄보디아 남부 휴양지 시하노크빌 가까이 위치한 작은 섬, 코 롱 아일랜드에 위치한 로열 샌즈 리조트는 말 그대로 자연 속의 자연을 대표한다.

제로 웨이스트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리조트로 에코 트래블러들과 유러피언들에게는 이미 인기 있는 리조트이다.

로열 샌즈 리조트 앞, 약 7km에 달하는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푸른 하늘이 맞닿는 수평선에 펼쳐지는 일몰은 모든 이를 매료시키는 하이라이트다.

자연이 주는 에너지와 그 지혜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한 로열 샌즈 리조트는 태양광 에너지 사용부터 오가닉 허브 가든을 통한 식자재 공급, 플라스틱 최소화까지 자연 친화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허니문 커플에게 가장 인기 있는 비치 프론트 풀 빌라는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해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미니멀 디자인의 심플하고 아늑함이 느껴지는 빌라는 최고급 건축 자재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공간 구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레스 이즈 모어(Less is more, 단순한 것이 아름답다)’의 콘셉트를 담아냈다.

프라이빗 풀의 조명은 코 롱 아일랜드의 플랑크톤으로 빛나는 신비로움을 담아낸다.

허니문에서 특히 잊지 못할 기억은 낯선 곳에서 새로운 음식을 맛보며 나누는 둘만의 로맨틱한 식사가 아닐까.

로얄 샌즈에는 오가닉 재료로 마법을 부린 듯 향과 맛의 조화를 이루어내는 국제적인 유명 셰프들이 포진했다.

미슐랭 레스토랑 못지않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식사를 내준다.

홈메이드 크루아상으로 시작되는 인터내셔널 다이닝부터 캄보디아 정통 퀴진까지 요리마다 자연이 주는 선물을 받는 듯하다.

이 밖에도 전통방식과 현대식 테라피까지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센스 스파와 요가 클래스는 물론 아일랜드 호핑,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킹, 산악자전거, SUP(Stand up Paddle, 스탠드 업 패들), 트래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자연 속에서 오롯이 즐기는 충분한 휴식과 충전의 시간이 꿈처럼 다가오는 로열 샌즈 리조트에서 낭만 가득한 여정을 시작해보자.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