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킴스X페리에X모닌 콜라보 칵테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프로모션
오킴스X페리에X모닌 콜라보 칵테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프로모션
  • 고현준
  • 승인 2020.08.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킴스, 페리에, 모닌 협업을 통해 해운대와 여름 스토리를 담은 칵테일 4종 선보여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페리에 피치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다이닝펍 오킴스가 페리에, 모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스파클링 썸머 모먼츠 Sparkling Summer Moments’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150년 역사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Perrier)와 향기에서 영감을 얻은 프랑스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을 이용해 해운대와 여름의 이야기를 담은 콜라보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해운대의 시원한 파도 소리를 팝슈가를 넣어 재미있게 표현한 썸머 웨이브(Summer Wave)는 트로피컬 과일과 아이리쉬 위스키가 조화로운 칵테일이다. 티키 해운대(Tea-Ki Haeundae)는 대표적인 트로피컬 티키 (Tiki) 칵테일을 모닌 리치 프룻믹스와 블루 멜로우 티(Tea)를 이용해 석양이 지는 해운대의 이미지를 담아 재해석한 칵테일이다. 논알콜 칵테일로 푸른 해운대 바다를 표현한 블루 오션(Blue Ocean), 청량감 있는 해운대의 여름 밤에 어울리는 그래니 트로피컬 에이드(Granny Tropical Ade)도 선보인다.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칵테일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까밀리아 2인 뷔페 식사권, 오킴스 브런치 이용권,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티 이용권, 페리에 피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및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탁 트인 해운대 풍경이 매력적인 오킴스에서 개성 넘치는 칵테일로 이 여름의 의 즐거움은 배가된다. 칵테일 가격은 18,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선보인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