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 인기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 인기
  • 고현준
  • 승인 2020.08.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 & 플레이, 매해 여름휴가철 제대로 즐기는 스테디셀러
골프부터 진수성찬까지! 남해에서 즐기는 힐링 여행
사진 :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사진 :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한려수도의 수려한 풍광을 그대로 품은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 맞춤형 상품인 ‘스테이 앤 플레이 (Stay & Play)’ 패키지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흥행을 하고있다

스테디셀러로 인기 있는 ‘스테이 앤 플레이’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 1박과 18홀씩 두번의 총 36홀 골프 라운드, 그리고 남해의 진수성찬과 건강한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골프 라운드를 마치고 콘도미니엄 레스토랑 ‘더 비치’에서 여수의 밤바다를 바라 보며 즐기는 ‘힐링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이곳에서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선별한 제철 활어회부터 서대회 무침, 고등어 구이, 목살과 채소구이에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메뉴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경도의 풍족한 산해진미를 맛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 :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사진 :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여기에 시사이드 골프 코스에서의 골프 라운드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의 하나이다. 여수의 도심을 볼 수 있는 이국적인 경치와 한려수도의 푸르른 바다와 자그마한 섬들을 볼 수 있는 가슴 벅찬 풍광에서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세이지우드의 관계자는 “스테이 앤 플레이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를 찾는 골퍼들 사이에선 이미 스텐디셀러 상품이며 여름 휴가철 1박2일 골프 여행에 선도하는 아이콘이다”라며 “경도의 산해진미의 만찬 메뉴와 시사이드 코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의 골프 라운드는 골퍼라면 한번쯤 누려 봐야할 호사다”고 전했다.
 

사진 :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사진 :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한편,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국내 최초 아일랜드 골프장이라는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DMK골프디자인’의 설계로 티잉 그라운드에서는 바다를 향해, 세컨 샷을 할때는 바다 위에 떠있는 그린을 공략하며 바다를 정복하는 기분을 갖게하는 시사이드 코스만의 특성을 제대로 살린 컨셉으로 설계된 이상적인 골프코스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