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와 함께 몰디브로 떠나는 청정 연말 여행
포시즌스와 함께 몰디브로 떠나는 청정 연말 여행
  • 고현준
  • 승인 2020.11.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10월부터 입국 시간 기준 96시간 이내 코로나 19 음성 결과를 받으면 14일 자가격리 없이 몰디브 여행이 가능하다는 정부 발표를 인용, 한국 여행객 대상 본격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재개한다. 
 

현재까지 단 한 명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코로나19 청정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조트는 포시즌스 그룹의 글로벌 건강 및 안전 프로그램인 ‘리드 위드 케어’ (Lead With Care) 지침에 따라 업계 최고의 방역 시스템을 제공한다.

리조트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리조트로 이동하도록 다른 여행객 혹은 현지인과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몰디브 국제 공항에서 포시즌스 리조트까지 전용 수상 비행기와 스피드 보트를 운영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쿠다 후라,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란다 기라바루 및 포시즌스 프라이빗 아일랜드 보아바 총 3개의 프라퍼티는 호텔 내 거리 두기, 비대면 서비스 및 직원 방역 교육 등을 완료했다.

만약 리조트 내에서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바로 코로나 검사인 PCR 테스트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 시설을 완비했으며, 검사 비용은 약 150달러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재 개장 기념 특가 패키지  ‘블루 스카이 어헤드‘를 출시하고, 올해 12월 16월까지 4박 이상 투숙 시 숙박 및 조식 15%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몰디브 관광청의 마케팅 슬로건인 “내 인생 최고의 햇살”에 맞춰 한국 여행객 대상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리조트에서 가능한 다양한 여행 테마, 요가 프로그램, 레스토랑 정보 및 워터 스포츠 등의 액티비티를 소개해나갈 예정이며,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와의 협업도 재개해 코로나 시대 코로나 청정 지역으로서의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를 적극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