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뉴 올인원 커피머신 바리스타 프로 BES878 출시
브레빌, 뉴 올인원 커피머신 바리스타 프로 BES878 출시
  • 황현선
  • 승인 2020.1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듯 풍미가 뛰어난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바리스타 프로 BES878’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
사진 :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BES870에 세련된 디지털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BES870이 아날로그 감성을 살린 뉴트로한 디자인으로 유명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BES878은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로 디지털 편의성과 함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를 반영하듯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Red Dot Design Award 2019)와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 2019(Good Design Australia 2019) 등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상을 2회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해외 저명 매체인 포브스는 최고의 카푸치노 머신을 소개하는 기사에서 BES878을 1등으로 꼽으며 바리스타가 뽑은 듯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술력이 탑재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프로의 홈카페를 구현하는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3초만에 예열 되어 빠르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브레빌의 혁신적인 ‘써모젯 히팅 시스템’을 적용, 보일러 수관아래 보온판을 더해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기 때문이다. 

제품의 정면은 LCD디스플레이 장착으로 필터에 담기는 원두의 양과 굵기 조절 등을 간편하게 확인, 정확하게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의 코니컬 버(원추형 칼날)를 사용해 30단계의 섬세한 분쇄도 조절로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 드립까지 개인 취향에 맞는 원두를 원하는 굵기로 갈아내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만들 때 사용하는 스팀완드도 향상, 4개의 스팀 출구가 적용되어 더욱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균형 잡힌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로 ±1도의 온도변화를 컨트롤하며 전문가용 커피머신에 주로 도입되는 저압 프리인퓨전 기능도 더해져 최적의 온도에서 균형 있는 맛과 풍부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9L 용량의 물탱크로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

브레빌 관계자는 “이번에 브레빌이 선보이는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빠르고 정밀하게 바리스타가 직접 추출한 듯한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며

“브레빌 특유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약된 제품인만큼 홈카페를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필수템으로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잠실 롯데백화점 명품관 내 부티크 ‘알라카르테’를 비롯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브레빌만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프리미엄 경험 공간인 브레빌 UX관에서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