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WMF 키친미니스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WMF 키친미니스
  • 고현준
  • 승인 2021.01.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소형 주방가전 키친미니스(KITCHENminis)를 제안한다.
 

WMF 키친미니스는 시대를 초월한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고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해준다.

특히 은빛 광택에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어느 곳에 두어도 공간과 조화를 이루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탁월하다. 

WMF 키친미니스는 독일 도심에 거주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이 기능은 물론 디자인이 아름다운 소형가전 제품을 원한다는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2014년 독일에서 첫 출시 됐으며 작은 공간에서도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는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유리 미니 믹서기, 미니 무선주선자, 유리티메이커, 아로마 커피메이커 등 총 4개의 제품을 만나볼수 있다. 

신혼부부나 독립, 이사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WMF의 키친미니스는 전국의 백화점, 이마트 일레트로마트, 하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