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핑크빛 선물 ‘라문 아물레또 로즈 핑크’ 추천
로맨틱한 핑크빛 선물 ‘라문 아물레또 로즈 핑크’ 추천
  • 고현준
  • 승인 2021.01.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인들에게는 달콤한 기념일로 기억되는 2월, 초콜릿을 대신하여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추억으로 만들어줄 이색 선물로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조명브랜드 라문(RAMUN)에서는 설렘 가득한 핑크빛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줄 LED 조명 아물레또(amuleto) 로즈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라문의 LED 스탠드 조명 아물레또는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사랑하는 손자의 눈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대학병원 안 센터와의 임상실험을 통한 협업을 거쳐 창조한 시력 보호 조명으로 자외선과 적외선이 없어 플리커(빛 깜빡임)가 제로(0)인 제품으로 백내장, 황반변성 같은 안질환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자연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해내어 블루라이트 위험성이 전혀 없고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쓰지 않았다는 RoHS 인증까지 확보해 사랑하는 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안전성을 갖췄다.

또한 이탈리아어로 '수호물'이라는 뜻의 아물레또는 모든 사람의 행복과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는 의미 또한 담고 있으며,

제품 바닥에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전하는 '이 램프는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questa lampada porta fortuna)'라는 문구와 함께 낭만적인 로즈 핑크 컬러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센스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이색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라문의 아물레또(amuleto) 로즈 핑크 컬러는 라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문 직영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