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집들이" 하승진♥김화영 부부, 호수 뷰가 멋진 자택 공개
“랜선집들이" 하승진♥김화영 부부, 호수 뷰가 멋진 자택 공개
  • 고현준
  • 승인 2021.01.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하승진의 유튜브 채널에 ”[랜선집들이] 하승진에겐 너무 작은 집과 가구.. | 새로운 보금자리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내 김화영(미더베스트 대표)도 출연해 부부가 함께 가구 매장에 방문한 모습과 하승진이 사용하는 가구, 집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하승진은 대가족과 함께 살다가 아이들이 크면서 분가를 결심. 아름다운 호수가 보이는 집으로 이사를 하여 아내의 취향에 맞게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집에서 전반적인 활동의 중심이 되는 곳은 거실. 거실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가구는 바로 소파다.

영상 속의 소파는 기능성 원단이 추가된 화이트칼라의 패브릭 소파로 하승진이 앉아도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좌방석이 넓은 제품이다.

그리고 요즘 중문이 인테리어 인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거실과 알파룸에 슬라이딩 도어를 시공해 깔끔한 공간 분리를 가능케 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하승진이 사용하는 침대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침실은 4인 가구가 함께 자는 공간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흙표흙침대’를 선택. 흙보료를 2개 이어 패밀리 침대를 만들었고 하승진이 더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사이드 프레임을 더했다.

주방에는 아내가 좋아하는 앤티크한 식탁을 두어 원목 자체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식탁과 라탄 의자를 함께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함을 살렸다. 식탁 위에는 따스한 빛의 감각적인 조명을 두어 자연스러움과 럭셔리함을 모두 잡았다.

하승진 랜선집들이 유튜브 영상에 소개된 가구들은 모두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메종바로바우’의 제품이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엄선해서 고른 수입 브랜드를 전개하는 메종바로바우는 목동에 위치한 수입 토탈 리빙 편집숍으로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프랑스 등 수입 가구를 중심으로 홈스타일링에 필요한 호텔 침구와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소품 등 홈퍼니싱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메종바로바우는 유럽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와 생활문화를 제안하며 전시장 방문 시 1:1 인테리어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부터 홈 스타일링까지 집 꾸미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메종바로바우 강수진 이사는 하승진 부부의 자택의 홈스타일링을 맡아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더해 가족들이 함께 사는 따뜻한 공간에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더해 집을 꾸몄다.

영상을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종바로바우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승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