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분위기’ 김태리,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에 캐리어로 컬러 포인트
‘독보적 분위기’ 김태리,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에 캐리어로 컬러 포인트
  • 고현준
  • 승인 2021.02.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태리의 우아한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김태리는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의 네버 스틸 컬렉션과 오리지널 마스&머큐리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리모와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방문했다. 
 

이 날 김태리는 올 블랙의 고급스러운 셋업 스타일링으로 우아한 비주얼을 뽐내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모와의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방문한 김태리는 새롭게 출시된 리모와의 네버 스틸 컬렉션과 오리지널 마스&머큐리 컬렉션의 아이템을 살펴보고 직접 착용해보기도 하며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에 런칭한 리모와의 네버 스틸 컬렉션은 현대사회의 이동성에 대한 고찰에서 탄생했다.

정교한 구조, 독특한 디자인과 리모와 대표 러기지의 시그니처 디테일이 특징이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백팩, 토트백 등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오리지널 마스&머큐리 컬렉션은 기존에 출시된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에 밝고 선명한 오렌지 색상의 ‘마스’와 미디엄 그레이에 은은한 푸른빛을 더한 ‘머큐리’ 색상을 입혀 한정판으로 공개했다. 

한편, 출시된 네버 스틸 컬렉션과 오리지널 마스&머큐리 컬렉션을 포함한 리모와의 모든 제품은 리모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