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키세스 초콜릿 증정하는 ‘러브, 키세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 키세스 초콜릿 증정하는 ‘러브, 키세스’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2.0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한 ‘러브, 키세스(Love, Kisses)’ 패키지를 2021년 2월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여의도_글래드 하우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주니어 스위트 객실
사진 :글래드 호텔_러브 키세스 패키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러브, 키세스’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연인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 2개를 증정한다.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에는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2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서울의 글래드 호텔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알레이슈, 가르시아 미니 레드&화이트 와인 2병을,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라비따 컵 와인 2잔과 함께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8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0만 9천원부터(10% 세금 포함)이다. 

한편, 해당 패키지를 이용 후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에도 재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서울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또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의 전통주(복단지)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하면서도 의미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초콜릿의 명가 허쉬와 콜라보하여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까지 이용 가능한 러브, 키세스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