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고민? 가족·친척·지인을 위한 명절 선물 및 이벤트
설 선물 고민? 가족·친척·지인을 위한 명절 선물 및 이벤트
  • 고현준
  • 승인 2021.02.0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데이와 겹치는 이번 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선물로 고급스러운 가죽 제품을 제안한다.
 

코치의 가죽 제품은 견고함과 높은 퀄리티로 유행에 상관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코치의 탄탄한 가죽 제품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가방, 지갑, 벨트 등은 설 선물로 실패 없는 선택이 될 것.

특히 남녀 직장인들에게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리프 케이스와 백팩이 제격이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CJ ENM에서 론칭한 닥터원의 엘라스틴 콜라겐을 추천한다.

피부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꽉 잡아주어 피부 탄성을 유지하게 해주는 엘라스틴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하기 때문에 양질의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원의 엘라스틴 콜라겐은 체내 흡수에 용이한 프랑스산 저분자 엘라스틴과 피쉬콜라겐을 원료로 제작, 이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풍부한 영양과 나린진이 함유된 원물 자몽까지 더해 제품 맛과 완성도를 높였다.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이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실큰 설 선물세트는 피부 리프팅과 탄력을 돕는 고주파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2.0’, 진동클렌저 ‘퓨어’,

뷰티 디바이스 전용 젤 ‘다이아몬드 젤’, 촉촉한 블랭킷 시트 탄력 마스크팩 ‘다이아몬드 마스크팩’ 총 4가지로 만날 수 있다.

부모님은 물론,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는 이번 선물세트는 총 761,000원 상당의 제품을 29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H&M은 2021년 설을 맞이해 H&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국 H&M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H&M 기프트 카드 1백만 원권을, 2등에게는 1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3등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5부터 2/14까지 열흘간 열리며, 당첨자는 2월 셋째 주 중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