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2021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2021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1.02.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8월 결혼하는 커플에게 웨딩 비용 20% 할인, 스위트 1박 무료 투숙, 상견례 장소 및 식사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고객의 개성을 반영하여 스타일리시한 웨딩을 기획하는 것으로 알려진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푸른 바다의 청량한 분위기가 가득한 여름 시즌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속 있는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적용되며, 웨딩 전체 비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볼룸은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트렌디한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특히,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의 플라워 컨셉으로도 유명하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교하고 우아한 플라워의 장식이 특징인 ‘프렌치 가든(French Garden), 동양적인 분위기의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계절에 맞는 플라워로 볼륨감 있는 세팅을 연출하는 ‘파크 네이처(Park Nature)’, 클래식한 느낌의 우아함을 강조한 ‘파크 로열(Park Royale)’ 등 4가지 컨셉으로 예식에 아름다움과 생동감을 불어넣어 더욱 감동적이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다.

여기에 전문성을 갖춘 파크 하얏트 부산의 웨딩 전담팀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고품격 맞춤형 웨딩을 기획하며,

최상급 육류와 해산물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웨딩 메뉴는 물론 케이크까지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과 스타일을 고려해 한층 더 럭셔리한 웨딩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 프로모션 기간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예식 당일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투숙 혜택, 상견례 장소 및 상견례 식사 무료 제공 혜택(최대 8인까지), 혼주 차량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와 공항 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 하얏트 멤버십 제도인 ‘하얏트 월드’의 결제 금액에 따른 포인트가 적립되며, 전세계 67개국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허니문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