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눈부신 블랙핑크 리사의 피부 비밀?
정신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눈부신 블랙핑크 리사의 피부 비밀?
  • 이정은
  • 승인 2021.02.1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사의 빛나는 피부 비밀이 밝혀질 신비한 세계로 초대한다.

맥 라이트풀C+처럼 장및빛으로 둘러싸인 신비한 공간에서 눈부신 리사의 피부 비밀이 밝혀진다.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맥 라이트풀 C+는 당신의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맥 라이트풀C+의 베스트 셀러,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 45/PA++++와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시의 새로운 컬러의 반짝임이 맥 코스메틱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리사를 모든 것이 아름다운 로즈빛으로 가득한 특별한 세계로 초대한다.

이번 봄에는 리사가 자연스럽게 빛을 발하는 피부를 위해 약속하는 "언제든, 어디서든, 건강해 보이는 빛"으로 당신의 피부를 새롭게 시작해보자. 

“타고난 피부 같아 보이지만 훨씬 예쁘죠?” 라고 리사가 말한다.

“수분감이 가득한 이 프라이머가 아름다운 베일을 감싼 듯 환한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제 완벽한 시크릿 아이템이에요!” 맥 라이트풀 C+ 틴티드 프라이머는 리사의 페이버릿 아이템 중 하나이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맥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프라이머의 가볍고 워터리하면서도 크리미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가려주면서 이후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친화적인 포뮬러가 피부에 훨씬 더 부드럽게 발려 환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마무리를 연출한다. 

리사의 언제나 빛나는 로지 피부를 연출하고 라이트풀 C 내추럴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SPF35/PA++과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30 / PA+++ 파운데이션을 눈여겨 보자.   

라이트풀 C 내추럴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SPF35/PA++은 완벽해 보이게 피부를 커버하지만 마치 타고난 피부처럼 연출하는 촉촉하고 가벼운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이 파운데이션은 정말 가볍고, 자연스럽지만 완벽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제 피부 정말 완벽해 보이지 않나요?” ”리사는 이번 룩에서 미디엄 – 풀 커버리지와 내추럴 매트 피니시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30 / PA+++ 파운데이션도 함께 사용했다. 

리사는 완벽해 보이는 그녀의 피부 비밀을 공개한다.

“피부 표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전 언제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 50/PA++++ 퀵 피니시 쿠션 컴팩트를 들고 다니면서 제가 원할 때 어디서나 터치 업을 하죠”.

“그리고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환상적인 글로우를 표현해주는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시로 하고 있어요.”

리사는 그녀의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쇼 골드로 마무리한다.

실키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이 완벽한 하이라이터는 특별한 리퀴드 파워 포뮬러로 반짝임을 더해 리사의 얼굴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맥 라이트풀 C+로 당신의 피부 속 광채를 표현하세요!” 카메라 앞에서나 뒤에서나, 라이트풀 C는 리사를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빛나게 한다.

리사처럼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 연출을 하고 싶다면 맥 스토어에서 맥 라이트풀 C 컬렉션과 함께 리사의 사인이 프린트된 리미티드 에디션 리사 포토 카드와 라이트풀 파우치를 만나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