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올리브영 입점
  • 남수민
  • 승인 2021.02.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T’else)의 대표 제품인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가 전국 올리브영 500여개 매장에 본격 입점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필두로 더 많은 고객에게 티엘스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티엘스는 차(茶)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인 성분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클린 & 비건 브랜드다.

자연 성분 본연의 힘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화장품의 약 70%에 해당하는 정제수의 비중을 줄이고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수에 집중하고, 피부에 과하지 않게 꼭 필요한 성분만 최소한으로 담고자 노력한다.

또 동물성 성분 배제, 동물 실험 반대 등 비건주의 철학을 지키고 친환경적인 활동 실천을 위해 글라스 용기를 채택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이러한 티엘스의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을 74% 함유해 푸석하고 예민한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보습 최적화 성분인 3중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 촉촉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결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력 등에 효과가 있다고 입증 받았다.

토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워터 에센스라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티엘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2월 한달 간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0ml 정품에 샘플 추가 구성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된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