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비타민 솔가로 비타민 D 충전 ‘해’봐요
태양의 비타민 솔가로 비타민 D 충전 ‘해’봐요
  • 이정은
  • 승인 2021.02.1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 비타민 D 부족을 주의해야 한다.
 

사진 : 솔가 비타민 D3 2200IU

비타민 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결핍 시 뼈 건강 악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비타민 D는 햇빛을 통해 체내에 합성되는 영양 성분이다. 외부 활동 제한으로 인한 비타민 D 결핍을 해소를 위해선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비타민 D를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길어진 실내 생활로 부족해질 수 있는 비타민 D를 채워줄 햇빛 비타민을 소개한다.

▶ 태양의 비타민 솔가로 비타민 D 충전! 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비타민 D3 2200IU’는 활성형 비타민 D3를 사용, 뼈의 형성∙유지∙골다공증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햇빛을 통해 비타민 D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주 2~3회 30분 이상 얼굴∙손∙발 등을 햇빛에 노출해야 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실내 활동 장기화∙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의 이유로 햇빛을 통한 비타민 D 섭취가 제한된다.

솔가 비타민 D3 2200IU는 하루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간편한 섭취법으로 실내 생활을 주로 하는 현대인이나 식생활이 불규칙해 영양관리가 어려운 사람 등에게 적합하다.

글루텐 무첨가 제품이며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