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화이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 이벤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화이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 이벤트
  • 고현준
  • 승인 2021.0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스페셜 디너 & 이벤트’를 2021년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 동안 선보인다. 
 

‘BLT 스테이크’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화이트 데이 만을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는 웰컴 드링크를 비롯한 로맨틱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줄 양질의 2인 스페셜 셰어링 메뉴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미식의 기쁨을 나누며 더욱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로맨틱 스페셜 디너이다.

총 4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는 ▲웰컴 칵테일, ▲아뮤즈 부슈와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새우, 대게, 연어 타르타르, 조개 등 바다 풍미 가득 담긴 ▲콜드 시푸드 플래터, ▲그릴드 랍스터와 베어네즈 소스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3주간 건조 숙성(Dry-aged)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본인 채끝등심이 매시드포테이토, 허니글래이즈드 제주 당근, 파스닙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며,

디저트로 ▲피스타치오 크림뷜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로맨틱 디너를 완성한다.

또한, 3만원 또는 6만원 추가 시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Dry-aged) 티본스테이크 또는,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Dry-aged)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 선택이 가능해 기호에 따라 더욱 품격 갖춘 맞춤형 셰어링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특히, BLT 스테이크 입구에 로맨틱 화이트 데이를 실감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으며, 특별 선물로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1세트를 증정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총 8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상품으로는 ▲BLT 스테이크 런치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2명,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세계여행 콘셉트의 핑크빛 달콤한 딸기 프로모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서울 베이킹 컴퍼니, 5만원 상당의 케이크 1개 무료 이용권 및 엄선한 ▲스파클링 와인 1병 등을 증정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3월 12 – 13일 저녁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3월 14일 화이트 데이 당일, 1부 오후 5시 ~ 오후 7시, 2부 오후 7시 30분 ~ 오후 9시 30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31만 8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로 하면 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