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인조이 치휴(治休)’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인조이 치휴(治休)’ 프로모션 실시
  • 고현준
  • 승인 2021.02.2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봄, 해외여행 대신 ‘호텔콕’ 하며 지친 일상 치유해 볼까?

관광레저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국적인 경관 속에서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는 ‘인조이 치휴(治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오롯이 쉼에 집중할 수 있는 상품과 럭셔리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오는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한다.

먼저, 파라다이스만의 특별한 힐링 혜택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치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편안한 디럭스룸에서의 1박에 따뜻한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사우나 1회 이용 혜택 등을 담아 심신의 피로를 충분히 풀 수 있도록 했다.

호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스페셜 디너도 포함했다.

300객실 선착순으로 '조안 테디베어' 인형도 증정한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으로 가격은 48만 원부터다(VAT 별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봄 기운이 완연한 바다를 만끽하며 편안히 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운대 오션뷰 발코니를 갖춘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1박에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와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 혜택을 담았다.

또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일식당 ‘사까에’의 ‘라쿠엔 코스’ 디너를 제공하며 별도 옵션 선택 시 ‘온더플레이트’ 디너 뷔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서비스, 실내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으로 가격은 39만 원부터다(VAT 별도).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최고급 스위트룸에서 VIP급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시그니처 고메&스파’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단 3개뿐인 로열 스위트룸 1박과 ‘온더플레이트’ 조식, ‘라스칼라’ 스페셜 디너,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세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등 최상급 혜택으로 풍성하게 채웠다.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해 보다 여유롭게 쉴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BOSE)의 슬립테크 웨어러블 ‘슬립버드 2(Sleepbuds™ II)’도 선착순 10객실에 제공한다.

최상의 숙면 효과가 임상적으로 입증된 슬립버드 2는 뛰어난 ‘노이즈 마스킹(noise masking)’ 사운드와 ‘평온’, ‘자연 경관’ 등 세 가지 카테고리의 릴렉싱 콘텐츠를 도입하여 숙면을 방해하는 청각적 소음을 차단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백 5십만 원부터다(VAT 별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품격 있는 휴식을 위해 스위트룸 1박과 VIP 컨시어지 서비스, 순다리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으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남풍’, ‘사까에’ 등 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디너 크레딧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티타임, 해피 아워까지 모두 특별하게 누릴 수 있다. 가격은 스위트 오션 테라스 룸 성인 2인 기준 100만 원부터다(VAT 포함).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