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피부 진정시켜주는 ‘시카 파인’ 라인 출시
스킨79, 피부 진정시켜주는 ‘시카 파인’ 라인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2.26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생각하는 뷰티메이트 ‘스킨79’에서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면서 수분을 채워 주는 ‘시카 파인’ 라인 6종(세럼, 크림, 아이크림, 버블 필링, 모델링 마스크,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시카 파인 라인은 5가지 센텔라 성분(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병풀추출물)과 청정 제주에서 난 초록 솔잎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은 물론 밸런스를 맞춰주며,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카 파인 인텐스 릴리프 세럼’은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담아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와 피부 결로 케어해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밀도 높은 초록빛 세럼이다.

‘시카 파인 인텐스 릴리프 크림’과 ‘시카 파인 인텐스 릴리프 아이크림’은 민감하고 연약해진 눈가와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까지 포함하였다.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 사용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시카 파인 인텐시브 마일드 버블 필링’은 풍성한 버블로 부담 없이 각질관리를 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 케어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시카 파인 인텐시브 릴리프 마스크’는 병풀 추출물을 담은 100% 식물 유래 원단을 사용하여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시카 파인 그린 카밍 모델링 마스크’는 규조토 함유로 노폐물은 흡착하고 피부 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이지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 제품으로 집에서도 관리 받은 듯한 프리미엄 홈케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킨79 브랜드 관계자는 “스킨79 시카 파인 라인은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시카 파인만의 진정 솔루션 성분으로 진정시켜주고 수분 균형을 잡아주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였으며,

또한 “현재 자사몰에서 새 학기 이벤트, 신규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킨79 ‘시카 파인 라인 6종’은 스킨79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