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시크+청순 매력 발산 "사랑 받는 것 감사해"
박규영, 시크+청순 매력 발산 "사랑 받는 것 감사해"
  • 황현선
  • 승인 2021.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르 제공 © 뉴스1

배우 박규영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24일 엘르가 공개한 화보에서 박규영은 다양한 감정을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색깔과 느낌을 전달했다. 박규영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독특한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시크함과 청순미 등 여러 매력을 한꺼번에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규영은 배우라는 직업의 가장 큰 매력으로 "굉장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이어 "연기를 핑계 삼아 배울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다, 매 작품마다 새롭게 맞닥뜨리는 온갖 경험이 내 안에 축적된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엘르 제공 © 뉴스1
엘르 제공 © 뉴스1

또한 박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얻은 뜨거운 반응에 대해 "사랑받는 것도 감사하고, 그걸 충분히 만끽하지만 새로운 변화도 빨리 받아들이는 편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그는 '악마판사'에서 광역수사대 형사 윤수현 역으로 합류하게 된 소식을 전하며 "어딘가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악마 판사' 강요한(지성)의 비밀을 파헤치는 형사 역할을 맡았다. 수사대 에이스로 활약하느라 요즘 '스위트홈' 때보다 더 많은 액션 연기를 소화하는 중이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박규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와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