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어워드를 획득한 몰디브의 리조트 4선
다양한 어워드를 획득한 몰디브의 리조트 4선
  • 고현준
  • 승인 2021.03.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외여행상품 선판매가 활성화되고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됨에 따라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몰디브 관광청이 세계 유수의 여행/라이프스타일 기관들로부터 수상 소식을 알린 최신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한국 관광객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리조트부터 360도 몰디브의 수중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언더워터 레스토랑을 갖춘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까지 각기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한 리조트들을 확인하고 다음 여행 계획에 적극 반영해보자. 

▷ 2021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올해의 4스타 럭셔리 리조트 선정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몰디브 (Taj Exotica Resort & Spa)

평가자의 신분을 숨기고 방문하여 최대 900개의 객관적이고 엄격한 기준으로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를 평가하는 글로벌 등급 시스템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몰디브를 올해의 4스타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했다.

특히, 전통 인도 테라피를 선보이는 스파, 선셋 크루즈, 다양한 레스토랑 등의 부대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평가와 더불어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환경도 극찬을 받았다.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스쿠버 다이빙 트레이닝 기관 PADI 코스 (Professional Association of Diving Instructors)와 윈드서핑, 제트스키, 수상스키, 카약, 웨이크보드, 스노클링 등 다채로운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 리조트는 이국적인 정취의 휴양 섬인 엔부드호 오피놀후 섬에 위치해있다.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약 20분이 소요되며, 스위트룸과 빌라를 모두 포함하여 총 6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 2021 부킹닷컴 고객 리뷰 어워드 수상

푸시파루 리조트 (Fushifaru Maldives)

실제 투숙했던 고객들의 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하는 부킹닷컴의 고객 리뷰 어워드에서 푸시파루 리조트가 9.4점 (10점 만점)을 받으며 코로나 19 상황에도 불구하고 높은 서비스 퀄리티를 유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35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총 14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해변가를 따라 정글같이 녹색의 식물들로 둘러싸여 있는 독특한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유명한 다이빙 스팟 (푸시파루 틸라Fushifaru Thila, 지리Giri, 틸라Thila 등)이 리조트 곳곳에 위치해있어 다양한 해양식물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한편, 작년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고객 만족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히 고객 만족 부문에서 수상해온 이력이 있다. 

▷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선정, 2021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상 수상

헤리턴스 아라 (Heritance Aarah)

전 세계 최고의 럭셔리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하며 최고 품질의 글로벌 표준과 혁신을 선도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드가 “2021년 아시아 지역 최고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헤리턴스 아라를 선정했다.

오픈 한지 채 2년이 되지 않은 헤리턴스 아라는 무려 11개에 달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최고의 서비스와 훌륭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럭셔리 듀플렉스 오션 스위트와 선셋 오션 빌라, 비치 빌라, 패밀리 비치 빌라 등 총 150개의 다양한 빌라 객실로 구성된 대규모 프리미엄 리조트다. 

▷ 2020 인도양 트래블 어워드 선정, 가장 로맨틱한 리조트 금메달, 최고의 식음료 호텔/리조트 은메달 수상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 (You & Me By Cocoon Maldives) 

지난 해 12월 남아시아 지역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부문에 걸쳐 시상을 한 제 5회 인도양 트래블 어워드 (SATA, South Asian Travel Awards)에서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가 총 두 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뤘다.

성인 전용 리조트로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 리조트는 2020 인도양 트래블 어워드에서 “가장 로맨틱한 리조트” 부문 금상과 “최고의 식음료 호텔/리조트” 부문 은상을 동시 수상했다.

360도 몰디브 수중 경관을 자랑하는 언더워터 레스토랑 H20부터 일식 레스토랑까지 총 5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식사가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말레 국제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약 45분 소요되며 99개의 수상 빌라 및 10개의 비치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몰디브는 2월 초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료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실시하고 있으며 UNWTO 세이프 트래블 스탬프 인증을 받는 등 몰디브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의 방역과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몰디브 관광부가 현지 보험사와 함께 작년 말에 출시한 해외 여행객 대상 특별 코로나 19 여행보험 “얼라이드 인바운드(Allied Inbound)”는 모든 해외여행객이 방문 7일 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몰디브 여행 시 코로나 19에 감염될 경우에 발생하는 치료비와 격리 시설 비용, 교통비까지 보장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