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새로운 시작을 더욱 빛내줄 특별한 선물 추천
몽블랑, 새로운 시작을 더욱 빛내줄 특별한 선물 추천
  • 고현준
  • 승인 2021.03.0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가 지나고, 새롭게 출발하는 2021년. 따스한 봄의 기운과 함께 개강, 입학의 시즌인 3월이 돌아왔다.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의미있고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싶은 이들을 위해 혁신적 디자인과 감각, 뛰어난 품질,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 있는 컬렉션을 제작해 온 몽블랑(MONTBLANC)이 활기찬 새 시작에 딱 맞는 선물을 제안한다.

▶ 건강하고 활기찬 새로운 시작을 도와줄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

올해 트렌드인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처럼 운동이 일상이 된 시대에 맞춰 새로운 시작과 함께활기차고 건강한 동반자가 되어줄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를 추천한다.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Summit Lite)’는 직관적 디스플레이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4개의 건강 관련 특별한 전용 앱으로 새학기에 건강을 책임질 제품이다.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릴라 글라스 커버를 사용한 선명한 1.19인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다이얼 페이스를 선명하게 사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에 모두 호환 가능하다. 

또한 ‘서밋 라이트’에만 제공되는 4개의 건강 관련 특별한 전용 앱은 수면 트랙킹, 바디에너지, 스트레스관리, 카디오 코치 기능 등 알고리즘에 기반해 개인 맞춤형 정보와 솔루션을 제안하며, 스트랩은 나일론(후면 가죽), 러버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눈길을 끄는 매력적인 패턴으로 새학기 인싸템을 책임질 몽블랑 레더 컬렉션

세련된 블랙 컬러 위 눈길을 끄는 블루 색상 패턴으로 새학기 통통튀는 매력을 뽐낼 몽블랑 레더 컬렉션 ‘M_Gram 4810’과 가죽 표면 느낌을 그대로 살린 레더 위 옐로우, 블루 프린팅으로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할 몽블랑 ‘소프트 그레인 캡슐 컬렉션’ 제품을 추천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M_Gram 4810 플랩 백팩’과 ‘M_Gram 4810 벨트백’은 M 패턴이 제품 전체에 프린트 된 올오버 로고 디자인으로,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밀레니얼의 취향을 저격하는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동적인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PVC 코팅된 캔버스 천에 블랙 레더 트리밍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제품 전면에 화이트 컬러로 들어간 몽블랑 로고는 우아한 블랙과 블루 바탕과 대비를 이루면서 메종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플랩 백팩은 넉넉한 사이즈로 노트북 보관에 용이해 새 시작에 적합하며, 벨트백은 메인 수납 공간 1개와 앞면에 지퍼 포켓 1개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카드지갑’은 가죽 표면 느낌을 그대로 살린 그레인 레더를 사용한 몽블랑의 베스트셀러로, 이번 시즌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 제품에 눈길을 끄는 옐로우 또는 블루 컬러의 빈티지 몽블랑 로고 프린팅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렉션 전반의 디자인 코드와 사이즈에 유니섹스 접근법을 적용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에서는 새로운 시작과 설렘이 가득한 3월을 맞이해 오는 7일까지 레더 제품 포함 3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이니셜 마카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새로운 시작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줄 몽블랑 ‘빅토르위고 스페셜 에디션’

새로운 시작과 함께 새로운 필기구 구매는 필수다. 첫 시작을 함께할 필기구를 구매하며 마음을 다 잡기도한다. 이에 몽블랑이 유명 작가 ‘빅토르 위고’의 스토리를 담은 에디션 ’오마주 투 빅토르 위고’를 추천한다.
 

사진 : 몽블랑 작가 에디션 오마주 투 빅토르 위고 스페셜 에디션

세련된 블랙 컬러로 소장 가치를 높인 ’오마주 투 빅토르 위고 스페셜 에디션’은 파리의 대표적인 건축물이자 그의 대표작 ‘노트르담 드 파리’의 배경이 되는 노트르담 대성당의 고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수직적이고 직선적인 캡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립은 노트르담 대성당의 종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클립의 뒷면에는 레미제라블 속 장발장의 얼굴이 새겨져 있어 마치 감옥에 갇혀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만년필의 콘은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꼽추 종지기인 콰지모도가 묶여있던 기둥과 비슷한 모양으로 제작되어 디테일 하나하나 숨은 이야기를 찾는 재미를 준다.

Au750 솔리드 골드 로듐 코팅한 닙은 노트르담 성당의 가고일 (교회 또는 사원에 새겨놓은 괴물 석상, 전설속의 괴물) 석상을 그레이빙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노트 역시 노트르담 대성당의 고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블랙 컬러의 커버 위 몽블랑 엠블럼 디자인과 레드 컬러의 가름끈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한편, 몽블랑은 매장 내 비치된 몽블랑 필기구로 그리움과 고마움의 감정을 전하는 엽서를 작성하면 매장에서 무료로 발송해주는 서비스인 ‘몽블랑 포스트’를 운영중이다.

펜으로 글을 쓰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억에 남는 순간을 전하는 몽블랑 포스트는 매장 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함부르크 부티크를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진행, 국내에서는 주요 백화점 부티크에서 꾸준히 운영할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