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환절기케어, 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세럼’ 주목
셀럽들의 환절기케어, 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세럼’ 주목
  • 이정은
  • 승인 2021.03.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수) 방송된 ‘셀럽뷰티3’에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환절기 스킨케어를 위한 시카 바이옴™ 시리즈가 소개돼 주목을 모으고 있다.
 

셀럽뷰티를 통해 솔직한 사용 후기와 뷰티팁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제품은 바로 오드리앤영의 ‘시카 바이옴 세럼’과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 제품이다.

특히 ‘시카 바이옴 세럼’은 와디즈를 통한 선공개 후 2870%의 펀딩률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호응으로 2차 앵콜 펀딩을 마치고 4일(목) 공식몰을 통해 론칭한다.

방송에서 이시영은 민감한 피부를 잠재워줄 진정 세럼으로 ‘시카 바이옴 세럼’을 소개하며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로 산뜻하지만 확실한 수분 충전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세럼을 듬뿍 적셔 팩처럼 볼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시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는 팁을 함께 전하기도 했다.

혜린은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 시즌과 연이은 마스크착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공감하며 약해진 피부의 장벽을 위한 홈케어 비법으로 워터리한 제형의 ‘시카 바이옴 세럼’을 세안 후 토너대신 첫 단계부터 활용했다. 

한편, MC들이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하고 리뷰하는 ‘필름픽미’ 코너에서 정혜성의 PICK은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으로 민감 피부로 인해 더욱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는 클렌징 단계인만큼 3중 세안을 한 번에 말끔하게 끝낼 수 있는 딥클렌징과 더불어 비건 제품으로써 착한 소비를 칭찬했다. 

방송 이후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오드리앤영의 시카 바이옴™ 시리즈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독자적으로 개발한 시카 바이옴™ 테라피를 적용하여 유익균이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 해주고 약해진 피부의 장벽을 보호해 주는 제품 라인이다.

이번 세럼 추가 출시를 포함하여 클렌징 밤, 클렌징 오일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오드리앤영은 이번 ‘시카 바이옴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28일까지 15%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클렌징밤과 클렌징 오일을 단품과 세트상품 구매 시 3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참고할 것.

피부 컨디션 끌올케어, 오드리앤영의 시카 바이옴™ 시리즈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