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14일 CJ오쇼핑서 올해 첫 방송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14일 CJ오쇼핑서 올해 첫 방송
  • 이정은
  • 승인 2021.03.0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올해 첫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작년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과 함께 ‘화제의 완판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올해 첫 방송이 확정됐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 올해 첫 방송은 3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진행되는 미리 주문의 혜택은 CJ몰(mall)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리 주문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세트를 홈쇼핑 라이브 구성과 동일하게 최대 54%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티르티르 베스트 아이템들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홈쇼핑 라이브 구성과 동일한 혜택으로 제공되는 미리 주문 ‘순 로즈마리 에센스’ 싱글 구성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ml 3개, 20ml 3개, 1ml 5개(무료체험분), 멀티 코튼 패드 1개(증정),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 케이스1개(증정)로 정상가 15만원의 구성을 8만9천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블 구성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ml 6개, 20ml 6개, 1ml 10개(무료체험분), 멀티 코튼 패드 2개(증정),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 1개(증정) 등 정상가 30만원 구성을 할인가 13만9천원에 제공한다. 더블 구성의 경우 무려 1,000ml에 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반값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미리 주문 기간 동안에 티르티르의 물광 라인, 모공 라인, 미백 라인 세트가 최대 47% 할인가에 판매되며,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CJ오쇼핑을 통해 4차 연속 완판템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도자기 코어 크림’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주목을 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티르티르의 대표 인기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피부결 개선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테스트 결과를 받았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