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다~ 되는 다多기능 올인원 멀티 제품 뜬다
하나로 다~ 되는 다多기능 올인원 멀티 제품 뜬다
  • 이정은
  • 승인 2021.03.1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기능 멀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1인 가구를 중심으로 다인 가구는 물론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까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는 니즈가 늘어났기 때문. 

다수의 기능을 갖춘 하나의 올인원 제품을 구매하면 다른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져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다기능 멀티 제품의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이에 유통 업계에서는 여러 가지 기능을 보유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 시즌 구애받지 않고 2WAY 분위기 연출까지 – 데코뷰, ‘미니 셔링 멀티 차렵이불’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3월 한 달간 ’All in One’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딩, 홈웨어, 쿠션 매트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올인원 멀티 제품들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소재에 2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된 슬림 차렵이불 라인이 인기다. 

특히 데코뷰의 ‘미니 셔링 차렵 이불’은 간절기는 물론 계절에 구애없이 가볍고 포근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일반 솜과 달리 실 가운데의 진공층으로 공기층을 형성해 적절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온즈 중량의 에어롤 솜을 사용했기 때문.

또한 앞 뒤를 멀티로 사용 가능한 2WAY 디자인으로 앞면은 잔잔한 미니 셔링으로 로맨틱하게, 뒷면은 솔리드를 매칭해 내츄럴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어느 면을 사용해도 화사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올인원 기획전 제품 중에서도 인기가 높다. 

데코뷰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다 기능을 갖춘 올인원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며 데코뷰에서도 디자인뿐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활용성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효율성을 높이며 뛰어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4가지 요리가 동시에?  – 텐마인즈 멀티 스마트쿠커 ‘한번애’
 

온 가족이 매 끼니를 집에서 해결하다 보니 매 끼 입 맛이 다른 가족들의 식사를 동시에 준비하는 일도 만만치 않다.

텐마인즈의 멀티 스마트쿠커 ‘한번애’는 최근 ‘SBS 동상이몽’의 한 육아 가정에 등장해 화제의 멀티템으로 등극했다.

‘한번애’는 완벽하게 독립된 2개 솥, 2개 찜기로 구성된 총 4개의 조리 공간으로 최대 4가지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멀티 쿠커 ‘한번애’는 버튼 한 번으로 △쌀밥 △잡곡밥 △볶음밥 △죽 △필라프 △백숙 △국 △찌개 △찜 △조리 △빵 △요거트 등 12가지 요리를 자동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4시간 설정 가능한 예약 기능 모드로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정 등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편리하다.

▶ 똑똑한 올인원 스크린으로 업무, 학습, 놀이 한 번에! -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삼성전자가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M7’과 ‘M5’는 스마트 기능이 대폭 강화된 프리미엄 신개념 스마트 모니터다.

이 제품은 기존 스마트 TV 플랫폼인 타이젠 OS 기반의 스마트 허브를 탑재해 PC 연결 없이도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모니터 한 대만으로 업무,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시청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인터넷 접속은 물론 넷플릭스, 유튜브를 비롯한 웨이브, 프라임비디오, 티빙, 왓챠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밖에 재택 근무를 위한 원격 접속 기능과 클라우드 서비스 MS Office 365도 지원하고, 간편한 조작을 위해 빅스비 음성 인식이 가능한 리모컨을 제공하며, 디스플레이와 IT 기기간 연결성도 대폭 강화했다.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하게 해주는 삼성 무선 덱스(DeX)는 물론 스마트폰의 화면을 모니터로 볼 수 있는 미러링 기능과 함께 모니터에 터치하기만 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바로 연결해주는 탭 뷰,

모니터 제품 최초로 애플 에어플레이2까지 지원해 모바일 연동성을 한층 강화해 멀티플레이어 모니터로 호평받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