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JILLSTUART) 2021 S/S 새로운 안경 컬렉션 공개
질스튜어트(JILLSTUART) 2021 S/S 새로운 안경 컬렉션 공개
  • 이정은
  • 승인 2021.03.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JILLSTUART(질스튜어트)의 2021년 새로운 안경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지난 2월 2021년 S/S 글램 룩 스타일의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큰 호평을 받은 질스튜어트가 이번엔 로맨틱한 컬러와 여유롭고 볼륨있는 비주얼의 안경 컬렉션을 추가로 공개했다.

특히, 질스튜어트가 갖고 있는 아이코닉한 라운드 타입의 디자인을 이번 2021 컬렉션에서는 더욱 정교한 디테일을 통해 표현해냈다.

질스튜어트 JS53037Z 모델은 데일리에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베타티타늄 템플로 설계하여 착용자의 두상에 맞게 편하게 피팅이 가능하고, 롱 팁 아세테이트를 적용하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는 디테일을 추가했다.

이번 질스튜어트 2021 안경 컬렉션은 아세테이트를 통해 다양한 시도를 한 것이 보인다.

JS87005Z 모델은 질스튜어트의 아이코닉한 컬러 표현을 놓치지 않으면서 투명한 질감을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템플 내에 메탈 프레임을 삽입하여 피팅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은 것도 눈 여겨 볼 점이다.

질스튜어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자신만의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인디비주얼 감성의 컬렉션인 인디 컬렉션도 함께 출시했다.

기존 질스튜어트 컬렉션에 조금 더 캐주얼한 포인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팁 부분에 체인 홀을 추가해서 안경 체인 등으로 자신만의 패션 디테일을 추가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한편, 이외에도 다양한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모델들은 전국 안경원과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