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첫 홈쇼핑서 ‘완판’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첫 홈쇼핑서 ‘완판’
  • 고현준
  • 승인 2021.03.1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이 첫 홈쇼핑 데뷔전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특별 방송을 통해 선보인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EIS62344)’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7일 오전 9시 20분부터 65분간 진행된 이번 방송은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론칭 방송으로, 단숨에 준비된 물량이 완판 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판매된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센스보일은 한 세기 동안 축적해 온 일렉트로룩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물의 끓는 점을 감지해 온도를 자동으로 내려주는 ‘센스보일 ‘ 기능이 탑재돼 요리 초보자도 걱정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총 3개의 화구에서 짧은 시간 내 최대 3300W 의 강력한 화력을 만들어내는 ‘파워부스트 ’ 기능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15단계의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해 미세한 온도 조절이 필요한 요리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한편, 높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일렉트로룩스는 2차 판매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정확한 방송 일정 및 혜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사용방법이 어려웠던 기존 인덕션과 다르게 직관적으로 설계된 패널 디스플레이와 터치감과 반응이 우수한 4세대 센서가 탑재되었다는 점이 무엇보다 소비자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의 독보적 불조절 기술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