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아페쎄), 혁신+실험적인 브랜드 Sacai(사카이)와 함께한 인터렉션 공개
A.P.C.(아페쎄), 혁신+실험적인 브랜드 Sacai(사카이)와 함께한 인터렉션 공개
  • 김시웅
  • 승인 2021.03.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브랜드 A.P.C.(아페쎄)가 Sacai(사카이)와 9번째 인터렉션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페쎄는 2019년부터 칼하트(Carhartt WIP), 수잔 콜러(Suzanne Koller), 까뜨린느 드뇌브(Catherine Deneuve)등과 함께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함께 협업하는 사카이는 1999년 치토세 아베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하이브리드 패션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사카이와 함께한 인터렉션은 각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에 새로운 접근을 시도했다. 아페쎄와 사카이의 아이코닉한 소재인 데님과 나일론을 결합하거나,

아페쎄의 클래식한 티셔츠나 스웻셔츠에 지퍼 디테일을 추가하는 등 유니크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또한 아페쎄와 사카이의 로고를 위트있게 조합한 “S.A.P.C.AI”를 통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액세서리 컬렉션 역시 데님 토트백부터 샌들, 화이트 프린지 스니커즈 등 아페쎄와 사카이의 감성이 혼합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언어 요소들을 서로 엮어 혼합된 두 브랜드의 스타일을 명확하게 보여주며 전체적인 실루엣을 완성했다.

한편 아페쎄와 사카이의 인터렉션은 3월 19일 발매되며, 아페쎄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특정 매장을 제외한 신세계 강남, 센텀시티, 롯데 본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시웅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