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대용량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 출시
써모스, 대용량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3.1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늘어나는 혼술족∙홈파티족을 겨냥해 대용량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은 72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평소 집에서 아이스 음료를 즐기며 넉넉한 용량의 컵이 필요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신제품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은 얼음을 가득 채운 상태에서 350ml의 음료를 담을 수 있어, 얼음 가득한 아이스 커피나 탄산 음료, 생맥주까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제작되어 1시간 기준 7도 이하의 온도가 유지되는 강력한 보냉력을 자랑한다. 이에 집에서 즐기는 각종 홈파티나 가든 피크닉 등에서 다양한 음료를 오랜 시간 시원한 온도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720ml 대용량 점보 사이즈에 반해, 400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들고 마셔도 손목에 부담이 적고, 핸들 타입의 손잡이가 튼튼하게 부착되어 안정감 있는 음용을 돕는다.

또한, 결로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따뜻한 음료를 담아도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편리하다.

무엇보다 제품 세척 시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세척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것도 장점이다.

써모스 관계자는 “혼술, 홈파티 등 가정에서 다양한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대용량의 사이즈로 오랫동안 맛있는 온도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을 출시하게 됐다”며,

“강력한 보냉력과 가벼운 무게로 집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인 써모스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으로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점보 콜드컵’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