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포스텐 블랙 다이아몬드 라인 브레이슬릿 선보여
프레드, 포스텐 블랙 다이아몬드 라인 브레이슬릿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1.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FRED)가 4월을 맞아 새롭게 포스텐 블랙 다이아몬드 라인 브레이슬릿을 선보인다. 1966년에 탄생한 프레드 하우스의 시그니처, 포스텐 브레이슬릿의 상징적 진귀한 블랙 다이아몬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포스텐 브레이슬릿은 하우스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로, 1966년 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 자유와 용기, 도전, 그리고 성공을 상징하는 스타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포스텐 블랙 다이아몬드 라인 브레이슬릿은 한층 특별하면서도 품격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모두를 강렬하게 매혹한다. 

새로운 블랙 다이아몬드 라인은 블랙 로듐 플레이팅된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블랙 다이아몬드 48개가 세팅된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또는 심플한 화이트 골드 등의 포스텐 버클을 매치하면 시크한 아름다움과 기품이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적인 포스텐 블랙 다이몬드 라인 브레이슬릿이 완성된다.

우주에서 초신성 폭발로 탄생했다는 블랙 다이아몬드의 로맨틱한 비하인드 스토리 덕분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는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LVMH) 그룹의 일원으로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F, 롯데 에비뉴엘 본점 2F 등 프레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