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아이콘, 뉴 ‘세르펜티 바이퍼’가 펼쳐내는 새로운 매력
불가리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아이콘, 뉴 ‘세르펜티 바이퍼’가 펼쳐내는 새로운 매력
  • 고현준
  • 승인 2021.03.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탄생, 변신, 매혹의 상징인 뱀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뱀이 탈바꿈하듯이, 세르펜티는 내재되어 있는 나의 본성을 깨우고 당당하고 현대적이며, 매혹적인 또 다른 나로 변화시켜준다.
 

변화의 상징인 뱀처럼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세르펜티 바이퍼는 보다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준다.

얇은 스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세르펜티 바이퍼 링과 브레이슬릿은 2-코일로 진화하여 불가리의 대담한 감성을 담아낸다.

반면에 로즈 골드 소재의 1-코일 브레이슬릿은 뱀의 머리와 꼬리 부분에 포인트로 다이아몬드가 가미되어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는 유니섹스 주얼리로 완벽하다.

초커 스타일의 네크리스는 슬림하고도 기하학적인 실루엣으로 쇄골을 넘지 않고, 목 주위를 타이트하게 감싸,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매끈한 골드는 뱀 비늘을 연상시키고, 뱀의 꼬리와 머리 부분에 살짝 더해진 다이아몬드가 시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해준다.

또한 세르펜티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펜던트 네크리스까지 더해져, 세르펜티 바이퍼는 더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모듈식 구조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매혹적인 세르펜티 바이퍼는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부티크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