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오아시스를 표현한 불가리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
도심 속 오아시스를 표현한 불가리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
  • 조윤예
  • 승인 2021.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의 2021년 가을/겨울 액세서리 컬렉션은 도심 속 오아시스(Urban Oasis)라는 테마로 컬러 팔레트를 전개하며 자신의 삶, 공간, 소망을 이루고자 꿈꾸는 모든 여성들에게 바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변신(metamorphosis)을 테마로 전개하여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브랜드 유산 속 주요 모티브를 재해석하고,

더욱 커진 사이즈, 기발한 소재 조합 및 맥시한 요소와 위트 넘치는 디테일 속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아이코닉한 컬렉션을 드러낸다. 

불가리의 영원한 아이콘인 세르펜티 컬렉션은 가장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재탄생, 변신, 매혹의 상징인 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세르펜티는 이번 시즌 가장 초점을 맞추고 있는 변신에 가장 적합하기도 하다.

뱀이 탈바꿈을 하듯, 세르펜티 액세서리는 내재되어 있는 당신의 본성을 깨우고, 당당하고 현대적이며, 매혹적인 또 다른 모습으로 변화시켜줄 것이다.

또한 실용적인 토트백 스타일에 주얼러로서 브랜드의 노하우를 적용시킨 불가리 로고 (BVLGARI LOGO) 백도 2021 FW 시즌의 기대되는 컬렉션 중 하나이다. 

▶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 백 (Serpenti Diamond Blast)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는 예상치 못한 새로운 소재인 라피아와 결합되어, 도시적인 느낌과 경쾌한 애티튜드를 부여받는다.

불가리의 장인의 특별한 기술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촉감으로 완성된 라피아 소재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뉴트럴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테두리를 장식한 경쾌한 프린지와 대비를 이루는 컬러 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컬러를 통해 매력적인 포인트를 더한다.

또한 아이코닉한 스네이크 헤드 잠금장치 또한 톤온톤 매트 피니싱을 더해, 불가리만의 고유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다. 

라피아 소재로 완전히 새로워진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 백은 탈부착 가능한 톱 핸들과 두꺼운 골드 체인 스트랩 로 구성된 모델과 얇은 주얼리 체인을 갖춘 모델, 2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러 마스터 불가리답게 라벤더 아메시스트, 카민 재스퍼, 블랙 컬러 등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다가오는 시즌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길 바란다.

▶ 세르펜티 카보숑 맥시 소프트 마틀라쎄 (Serpenti Cabochon Maxi Soft Matelassé)

매력적인 데이웨어 아이콘, 세르펜티 카보숑은 부드러운 카프 레더에 그래픽 모티브를 퀼팅으로 표현하며, 대담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나타낸다.

불가리 장인들이 8겹의 첨단 폼 레이어를 겹쳐 만들어 탄생시킨 특유의 부드러운 스타일은 퀼팅의 볼륨감과 형태를 더욱 풍성하게 강조해준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헤리티지 스타일을 접목한 스네이크 헤드 잠금 장치와 체인 모티브로 특별한 터치를 더해 카리스마까지 더했다.

뱀의 눈 부분에 젬스톤을 장식한 뱀 머리는 포인트가 되고, 체인은 대담한 디자인의 요소로 사용되는 동시에 다채로운 착용법 을 선사한다.

체인을 주얼 클러치처럼 팔에 감아 연출할 수 있으며, 시크한 손잡이로 활용하여 핸드 캐리할 수도 있다. 또한 더욱 편리한 착용감을 위해 마련된 카프 레더 소재의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이다.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차콜 하드웨어를 장식한 블랙 컬러, 골드 체인의 블러쉬 쿼츠 및 아이보리 오팔 컬러 등 다양한 컬러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불가리 로고 (Bvlgari logo)
 

새로운 데이웨어 아이콘인 불가리 로고 백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며, 모던하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한 사각 프레임과 간결한 라인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토트백은 편안한 우아함을 선사한다. 

전설적인 BVLGARI로고를 디자인의 요소로 활용한 이 백에서도 불가리의 장인정신을 발견할 수 있다.

가방에 새겨진 로고와 프레임은 장인이 4시간에서 6시간 정도의 오랜 시간 동안 체인으로 링크 하나씩 조립하여 완성되기 때문이다.

특히, 더욱 고급스러운 장식을 완성하기 위해 로고와 프레임에 사용된 체인은 각기 다른 사이즈로 이루어지며, 가방 사이즈에 따라 하나의 가방을 완성하는데 약 3m에서 5m 정도의 체인을 사용한다.

오직 일부 숙련된 장인만이 구사할 수 있는 기술로, 불가리의 주얼러 DNA를 증명하는 특별한 가방 컬렉션을 주목하길 바란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