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키 밸런스 네오 다이아몬드 파베 컬렉션
타사키 밸런스 네오 다이아몬드 파베 컬렉션
  • 고현준
  • 승인 2021.03.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SAKI balance neo diamonds pavé COLLECTION 

2021 년 4 월,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파인주얼리 TASAKI(타사키)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밸런스 시리즈의 10 주년을 기념하여 최상급의 아코야 진주와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밸런스 네오 다이아몬드 파베 컬렉션(balance neo diamonds pavé COLLECTION)을 소개한다.
 

밸런스 시그니처 디자인에 경의를 표하는 럭셔리한 밸런스 네오 다이아몬드 파베 펜던트와 링은 세 개의 아코야 진주가 골드 바 위에 완벽하게 균형 잡아 진주가 떠 있는 것과 같은 신비로운 부유감이 느껴져 TASAKI 의 비할 데 없는 장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다.

더욱이 멜레 다이아몬드 파베가 세팅 된 화려한 반짝임의 화이트 골드 바는 고품격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어떠한 룩에도 제격이다.

TASAKI 는 주얼리란 착용할 수 있는 ‘예술(art)’이라 믿으며 최고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으로 독자적 정체성을 구축하여, 진주와 다이아몬드에 예술적 터치를 가미해 모던하고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인다.

TASAKI 의 밸런스 네오 다이아몬드 파베 컬렉션(balance neo diamonds pavé COLLECTION)은 올해 3 월 중 국내에 입고될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