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뉴 여성 클래식 워치 벨리시마(BELLISSIMA) 출시
티쏘 뉴 여성 클래식 워치 벨리시마(BELLISSIMA)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3.1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8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는 다가오는 4월을 맞이하여 클래식한 여성 라인인 벨리시마(BELLISSIMA) 워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쏘는 2020년부터 꾸준히 여성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벨리시마 워치는 직경 26mm의 작지만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낮과 밤, 직장과 일상 생활에서 여성의 손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정장, 검은 드레스, 아찔한 힐, 반짝거리는 스니커즈 등 다양한 룩에 포멀함을 뛰어 넘는 그 이상의 세련됨을 선사하며 여성들의 일상 속 완벽한 타임피스가 되어 줄 것이다. 

벨리시마에는 티쏘가 구현하려는 워치메이킹 품질의 모든 특성이 고루 갖추고 있는데,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전부 스틸로 구성되어 있고 베젤의 가드룬, 크라운 그리고 브레이슬릿의 5개 링크 중 2개의 링크가 로즈 골드 PVD로 코팅되어 아름다운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다.

모든 링크는 빛을 잘 반사하도록 폴리싱 처리되었으며 레더 스트랩 버전의 경우 케이스가 로즈 골드 PVD로 도금처리 되었으며 케이스에서 러그로 이어지는 부분은 여성스러운 곡선미를 보여준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레더 스트랩과 우아한 로즈골드 케이스, 화이트 세라믹 카보숑으로 장식된 크라운, 우아한 블랙 색상의 로마 숫자로 표기된 가독성 좋은 다이얼이 조화롭게 어울러져 한층 더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해 준다.

특히, 실버 플랜지의 표면은 장미꽃 모양의 기요셰 패턴으로 장식되어 정교한 다이얼에 시선을 머물게 해줌과 동시에 쿼츠 무브먼트로 스위스 메이드 ETA 칼리버를 사용하고 있다.

티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벨리시마 워치는 모든 디테일과 마감이 여성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어느 자리에서든 그녀를 최고로 만들어주는 완벽한 데일리 워치로 전혀 손색이 없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