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기능성 스툴 ‘펑거스 무브’ 추천
시디즈,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기능성 스툴 ‘펑거스 무브’ 추천
  • 이정은
  • 승인 2021.03.1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해진 봄 날씨 속에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집꾸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는 독특한 디자인과 우수한 사용성으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집콕’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홈 액티비티에 활용 가능한 다용도 기능성 스툴 ‘펑거스 무브’를 제안한다. 

‘펑거스 무브’는 두툼한 두께의 쿠션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시디즈의 다용도 기능성 스툴인 ‘펑거스’의 하단에 캐스터(바퀴)를 적용해 이동성을 향상시킨 모델이다.

‘펑거스 무브’는 자유롭게 앞뒤로 기울이거나 360도로 회전하는 등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위치로 간편하게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

‘펑거스 무브’는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를 갖췄다. 서재나 공부방 보조의자, 화장대 의자, 거실에서 소파와 함께 쓰는 스툴 등 집안 곳곳의 생활 공간에서 감각적이며 실용적인 인테리어 의자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홈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파티용 의자, 실내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홈 액티비티용 의자로도 제격이다.

‘펑거스 무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는 공간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바꿔주는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펑거스’는 이탈리아 3대 디자인 거장으로 꼽히는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직접 디자인한 작품으로, 버섯을 연상시키는 흥미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펑거스’는 2015년 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시작으로 2017년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미국 IDEA를 석권하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펑거스 시리즈는 시디즈 홈페이지 및 공식 시디즈 대리점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사양에 따라 15만원~16만원대이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