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 디자인에 안전성까지 갖춘 인테리어 소품 ‘데코뷰’ 양면쿠션 층간소음매트
감성적 디자인에 안전성까지 갖춘 인테리어 소품 ‘데코뷰’ 양면쿠션 층간소음매트
  • 고현준
  • 승인 2021.03.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웠던 추위가 지나고 어느덧 싱그러운 봄이 다가왔다. 작년 이어 올해도 아이들은 집안에 머무르고 있다. 한창 친구들과 뛰어 놀아야 할 시기에 몇 달째 밖을 나가기 어려운 상황.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은 같은 공간에 오래 있는 것에 쉽게 질리고 싫증을 느낀다. 아이가 답답해하는 걸 알면서도 불안함에 집밖 외출을 결정하기 쉽지 않다.

이에 우리 아이에게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줄 인테리어 소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화사한 디자인에 안전성, 실용성까지 갖춘 ‘멜로우 테라조 양면쿠션, 스마일플라워 양면쿠션’ 층간소음매트를 제안한다.

층간소음매트는 아이가 있는 집의 필수품으로 아이들에겐 자유를 보장받을 수 있는 공간을, 이웃사촌에게는 평화를 제공한다.

데코뷰의 층간소음매트는 부드러운 색감과 아기자기한 패턴으로 아이들의 놀이 공간에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아이가 놀다 넘어져도 도톰한 쿠션감으로 안전하며 특수방수 재질을 사용해 오염 및 청소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데코뷰의 매트는 취향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발랄한 분위기와 차분한 무드를 모두 담은 디자인으로 실용성도 두배, 매력도 두배다.

‘멜로우 테라조 양면쿠션, 스마일플라워 양면쿠션’ 두 제품 모두 3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 있는 집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KC마크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안전특별법을 통과한 소재로 안전성에 특별히 더 신경썼다. 

데코뷰는 2017년 ‘모던 헤링본 양면쿠션 층간소음매트’를 출시하며 알록달록한 컬러와 유아틱한 패턴이 주류였던 기존의 놀이매트 디자인을 탈피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다양한 패턴의 제품을 출시하며 층간 소음 매트로서의 기능은 물론,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본 제품은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데코뷰 상수점 및 일산 마두점 쇼룸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