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 출시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누적 판매 125만 개를 달성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의 스페셜 기획세트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한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은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수려한 K-헤리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부와 장수를 소망하는 의미가 더해진 꽃과 새의 모습이 담긴 화조도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여기에 바이올렛과 스카이블루 컬러를 사용해 답답하고 지친 일상 속 따스함과 시원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은 기존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비 200% 증량된 150ml 용량에 최초로 ‘효비담 수분샘 선에센스’와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까지 함께 내장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화장품 중 3년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한 일명 ‘국민 수분 크림’으로 외부 다양한 요인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효비담 수분샘 선에센스’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선 에센스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탁월하며, 자외선, 대체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히알루론산이 다량으로 함유된 수분감이 가득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해주는 고수분 앰플이다.

*2018~2020년 2-3월 자사 매출 기준

외부 유해 환경과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가는 요즘, 건강과 복의 기원을 상징하는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날 화조도 에디션’으로 주변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