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1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오직 왕후에게 선사했던 사랑의 부케처럼 싱그러운 계절을 패키지에 담은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패키지에 표현한 제품이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화려한 리본 디자인과 봄을 알리는 우아한 나비의 날갯짓의 패키지 디자인이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이 꽃피우는 봄을 연상시킨다.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화사하고 은은한 봄볕처럼 피부의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이 특징이며, 쿠션을 두드릴수록 차오르는 촉촉함이 화사한 미백광을 부여해 사랑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프라이머 베이스와 오직 이번 스페셜 에디션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로 구성됐다.

공진향:미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후, 마지막으로 사랑스러운 코랄 핑크 컬러의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올려주면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

한편,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보송한 벨벳 마무리감으로 지난 시즌 뜨거운 호응을 받은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와 4월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신제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AR 필터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위 QR코드로 확인해 보자.

다가오는 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싱그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설레는 봄을 맞이해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