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 출시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라이프 뷰티 브랜드 '엘러브(L’LOVE)'가 지복합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탄력/영양케어 신제품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을 오는 3월 출시한다.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 크림>은 봄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캡슐오일과 보습크림이 2in1 듀얼 용기에 담긴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탄력/영양케어가 특징이다.

그리고 이번 신제품에는 많은 이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인 ‘결 개선’에 주목,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처방을 더하여 오랜 연구와 기획 끝에 탄생했다.

특히 트러블과 그로인한 자국, 늘어난 모공,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지복합성 혹은 수부지 피부인들이 매끄럽고 탄력있는 ‘결’을 되찾을 수 있는 성분과 효능에 집중했다.

상단의 ‘카밍 오일’ 캡슐은 병풀 추출물과 식물성 스쿠알란, 티트리 오일 등의 성분 배합을 최적화하여 지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진정관리와 동시에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개발한 페이셜 오일이다.

하단의 ‘바운싱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을 메인으로, 탄력에 좋은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와 재생/보습 효능이 있는 판테놀, 해바라기씨 오일, 결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있으며,

푸딩처럼 탱탱한 제형이 피부 도포 즉시 부드럽게 펴 발라지며 고탄력의 효능을 구현해주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카밍 오일’ 과 ‘바운싱 크림’ 모두 피부 일차자극에 대한 무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카밍 오일’의 경우 2주 사용 결과 피지량 감소와 각질 개선 효과를 공인 임상기관(㈜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확인받았으며

‘바운싱 크림’ 역시 2주 사용 후 피부 탄력, 피부 속 치밀도, 피부 결 개선의 효과에 대해 공식 의뢰하여 효능 테스트를 완료했다. 

건강한 피부 관리의 핵심은 많이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 흡수율을 높여야 한다는 엘러브의 제품 철학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 & 바운싱크림>에도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Cerapresso 특허기술을 사용한 포뮬러를 적용해 효율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기존 건성 피부인들의 극찬을 자아냈던 엘러브의 시그니처 제품인 <듀얼앰플크림_너리싱케어>의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해 접근이 다소 어려웠던 지복합성 및 수부지 피부 타입, 혹은 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엘러브 듀얼 카밍 오일&바운싱 크림>으로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냉정한 평가 속에서 높은 만족도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엘러브의 제품과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알렛츠샵, 위즈위드, LF MAL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