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 더블 세럼 75ml 출시
클라랑스 더블 세럼 75ml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3.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럼 명가 클라랑스가 2021년 3월, '더블 세럼' 75ml 버전을 출시한다. 기존의 30ml 대비 용량은 150% UP, 가격은 31% 다운되어. '더블 세럼'의 안티에이징 파워를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다.
 

더블세럼은 이름처럼 다양한 더블 파워를 가진 세럼이다.

두 가지 세럼을 한 병에 담은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럼, '더블 세럼'은 1985년 첫 출시 이래 꾸준히 업그레이드되어 현재 8세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클라랑스의 베스트셀러다.

수분 공급, 영양 공급, 광채 부여, 피부 보호, 탄력 증진의 5가지 필수 기능을 촉진하는 20가지 식물 추출물에 강황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혁신적인 듀얼 포뮬러 또한 '더블 세럼'만의 특징이다. 유용성과 수용성 성분이 각각의 고유 기능을 위해 두 개의 용기에 분리되어 있다가 펌핑 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와 동일한 황금비율로 혼합되어 나온다.

양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펌프 시스템도 이 제품만의 혁신성을 대변한다. 뚜껑을 좌측으로 돌리면 많은 양, 우측으로 돌리면 적은 양이 토출되어 사용자의 기호, 피부 타입, 날씨, 계절에 따라 맞춤 케어할 수 있다. 

모든 연령과 피부 타입에 적합한 '더블 세럼'은 재구매율이 높은 N병템으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추가된 75ml 버전은 오랫동안 '더블 세럼'을 애용해온 마니아들의 합리적인 스킨케어를 위한 특별 선물이다. 엄마와 딸, 남편과 아내가 함께 쓰는 '더블 세럼'. 이제 대용량으로 더 넉넉하게 누려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